다나와 자동차

검색

캐딜락, ‘테스트 드라이브 더 베스트 세단 드라이브’ 개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96 등록일 2017.06.30


캐딜락이 7월1일(토)부터 16일(일)까지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캐딜락 대표 세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고객 시승행사 '테스트 드라이브 더 베스트 세단 드라이브(TEST DRIVE THE BEST SEDAN DRIVE)'를 진행한다.

젊고 역동적으로 변화한 캐딜락의 새로운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시승행사는 최근 폭발적인 판매 성장세를 기록중인 캐딜락의 퍼스트클래스 세단 CT6 및 중형 럭셔리 세단 CTS 시승과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캐딜락 텀블러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2박 3일 CT6 시승권 및 영화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또한, 시승 현장에서 CT6 또는 CTS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칸 럭셔리’ 캐딜락의 본고장인 미국으로 여행할 수 있는 한국-미국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CT6는 최고출력 340마력의 6기통 3.6리터 엔진을 탑재하고 사륜구동(AWD)시스템과 첨단편의 사양 및 안전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중형 럭셔리 세단 CTS는 동급 최대 크기의 차체와 최고출력 276마력의 2.0리터 직분사 터보엔진을 기반으로 탁월한 주행 성능과 뛰어난 연비를 자랑한다.

'테스트 드라이브 더 베스트 세단 드라이브'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에 방문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