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2017 뮬리너 벤틀리 플라잉 스퍼 디자인 시리즈

오토헤럴드 조회 737 등록일 2017.06.30
 

벤틀리가 지난 5월 공개한 뮬리너 벤틀리 벤테이가 팰컨리에 이어, 스페셜 에디션 플라잉 스퍼 디자인 시리즈를 추가로 공개했다. 

 

플라잉 스퍼 디자인 시리즈는 만다린, 필러 박스 레드, 화이트, 킹피셔 및 벤틀리의 뮬리너 디비전이 큐레이팅한 애저 퍼플(Azure Purple)을 포함, 5개의 서로 다른 컬러의 인테리어와 외관이 사용됐다. 

 

벤틀리는 뮬리너의 플라잉 스퍼 디자인 시리즈의 가죽과 대시 보드의 소재, 특별한 기술 옵션도 제공한다. 외관은 그릴, 측면 에어덕트, 창문 등에 보디와 다른 밝은 색상과 라인으로 대비를 줬다. 

 

벤틀리에 따르면, 뮬리너의 디자인 시리즈는 V-8, W-12, V-8 S 및 W-12 S 모델을 포함해 플라잉 스퍼의 모든 범위에 사용된다. 

 

V-8 S 및 W-12 S 뮬리너 플라잉 스퍼 디자인 시리즈는 눈에 띄는 액센트 컬러와 낮고 세밀한 프론트 범퍼를 갖고 있으며 야간에 접근하면 LED 램프가 차명 뮬리너 바닥에 비춰주는 기능도 갖췄다. 

벤틀리는 뮬리너의 플라잉 스퍼 디자인 시리즈를 100대로 한정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플라잉 스퍼의 기본 가격 20만 달러(한화 약 2억3000만원) 이상으로 예상된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