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렉서스, ‘쿨 썸머 위드 렉서스!’ 고객 시승 이벤트 개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39 등록일 2017.07.03


렉서스 코리아는 7월 한달 간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쿨 썸머 위드 렉서스’ 시승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승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승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동남아 여행 항공권 및 풀빌라 숙박권(2인 기준) 4매, 티 마크 그랜드 호텔 1박 숙박권 2매, 뚜르드고메 뷔페 식사권 (2인 기준) 2매의 럭셔리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SUV 시승 고객에게는 ‘Slow Urban Vacation!’ 컨셉의 조금 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SUV 모델 시승 고객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SM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카드를 증정하며, 행사 종료 후 총 19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전국의 특급 호텔에서의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렉서스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이 쉬시면서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였다”며, “친환경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인 RX450h와 NX300h를 포함한 다양한 렉서스 라인업도 만나보고 힐링도 하면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많은 분들이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본인부담이며,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