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7 썸머 캠페인’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53 등록일 2017.07.03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31일(월)까지 여름철 안전운행 대비를 위한 ‘2017 썸머 캠페인(2017 Summer Campaign)’을 실시한다.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특별 관리가 요구되는 주요 소모품에 대해 무료 또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에게 워셔액을 무상으로 리필해준다. 에어컨 냉매가스 충전, 에바크리닝을 하거나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각종 오일(트랜스미션/디퍼런셜/브레이크), 에어컨 필터, 디젤 연료 필터,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교체 시 20% 할인 혜택이 있다. 엔진오일 교환 시 10%를 할인해준다.

서비스 유상 쿠폰(PPSC) 구매시 5%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이 경우, 서비스 정상가 대비 약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유상 쿠폰 구매 혹은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바캉스용 쿨링백을 증정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무더위와 장마로 인해 더욱 꼼꼼한 차량 관리가 필요한 시점에 인피니티 고객들의 여름철 안전운행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책임지는 인피니티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인피니티
    모기업
    르노그룹
    창립일
    1989년
    슬로건
    Accelerating the Future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