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운전자들의 길잡이가 되어준 '팅크웨어'

다나와 조회 274 등록일 2017.07.05
제목없음

올 상반기 내비게이션 시장은 안정적인 가격에 다양한 기능, 빠른 속도를 구현하는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면서 소비들이 비교적 적은 부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쉽게 찾아보기 어려웠던 스마트폰 연동 기능을 비롯해 무료 지도 업그레이드 서비스, 운행 차량에 대한 실시간 정보 등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블랙박스와 호환성이 높아져 활용성이 더욱 강화됐으며, DMB가 HD급 화질로 업그레이드 됨에 따라 한층 선명한 화질로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내비 본연의 기능인 실시간 길찾기도 더욱 강화돼 소위 길치라 불리는 운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게 됐다.

 

언제나 그랬듯 팅크웨어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반기 내비게이션 시장을 이끌어왔다. 차량 운전자라면 누구나 알 법한 아이나비라는 브랜드로 전국의 길치들에게 좋은 길라잡이의 역할을 했을 뿐만 아니라, 앞서 말한 여러 가지 기능들을 제품에 적용함으로써 선두주자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에 2017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내비게이션 부문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태블릿PC로도 변신하는 팔방미인 '팅크웨어 아이나비 X1 DASH'

 

내비게이션의 진화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제품으로 '팅크웨어 아이나비 X1 DASH'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거치형 내비게이션인 '팅크웨어 아이나비 X1 DASH'는 거치대를 활용해 차량의 전면 유리나 대시보드에 고정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원만 연결되면 어느 차량이든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무엇보다 여러 대의 차를 보유한 운전자가 내비게이션을 활용할 때 알맞은 형태인 것이다.

 

7인치 크기의 본 제품은 800x480로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고, 쿼드코어 1.4GHzHz의 CPU와 안드로이드 OS(kitkat 4.4)를 사용해 태블릿PC 처럼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증강현실과 연동한 Extreme AR과 안전운전 시스템인 Extreme ADAS 등은 그대로 탑재됐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효율적 실시간 길안내 서비스인 TLink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Ublox8을 적용해 멀티패스 구간에서도 현 위치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고, 초슬림 형태로 만들어진 디자인은 운전자 시야확보는 물론, 차량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설치 할 수 있어 팔방미라 부르기에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누리는 최고의 만족감 '팅크웨어 아이나비 LS300'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운전자들에게 '팅크웨어 아이나비 LS300'을 추천한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LS300'은 안드로이드 4.4 Kitkat OS를 탑재해 저전력 시스템을 실현하면서 렌더링 속도 및 그래픽처리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린 제품이다.

 

기존 해상도보다 선명한 HD급 화질로 DMB를 시청할 수 있으며, 항공 촬영 및 정밀 측량을 통해 실제 위치와 비슷하게 표현된 EXTREME 3D 지도를 통해 편하게 길을 찾을 수 있게 만들어졌다. 또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정도를 제시해 길 안내를 빠르게 반영하는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인 TLink를 사용해 사용자가 목적지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Ublox사의 최신 위성항법 시스템 모듈인 Ublox8을 장착해 어떤 위치에서도 뛰어난 수신률로 현 위치를 빠르게 탐색한다. CPU로는 쿼드코어 1.4GHz를 사용하며, 7인치 크기로 800X480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여기에 자동 밝기 기능 및 후방 카메라 퀵뷰 등 여러 가지 유용한 기능도 제공한다.

 

 

내비게이션의 끝판왕이 나왔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X3 (64GB_AR패키지)'

 

 

 

최근 새롭게 출시된 '팅크웨어 아이나비 X3'는 매립형 제품으로 최고의 사양은 물론 팅크웨어의 최신 기술이 집약돼 네비게이션의 끝판왕으로 불리기에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먼저 프리미엄라인의 옥타코어 CPU 'Exynoss 5422 1.9Hz'를 탑재해 경로 탐색 및 길안내, 복잡한 연산이 필요한 Extreme AR, Extreme ADAS 등을 더욱 부드럽고,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 내비게이션 최초로 안드로이드 마시멜로우 OS를 적용해 그래픽 처리와 렌더링 속도를 최대로 끌어올리는 동시에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국내 최초로 Ublox8 GPS를 탑재해 고가 밑에서도 잡히는 엄청난 위성 수신 능력을 보여주며, 디지털 3축 자이로 센서와 3축 가속도계 센서, 고도계 센서 및 차량의 정밀한 휠속도를 GPS와 결합히 지하와 같은 미수신 지역에서도 정확한 위치와 안내를 제공한다.

 

신규 컨트롤 박스를 제공해 더욱 편리한 컨트롤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차량 핸들리모컨 연동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다. 후측방 사각지대 감지기술인 아이나비 BSD로 안전하게 차선 변경을 할 수 있어 초보자들에게 적합하고, 운전의 편의를 더해주는 Extreme ADAS 기술도 제공한다.

 

아울러 전문가를 통해 제품의 매립 및 장착을 상담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 180여 개의 서비스망을 갖춰 아이나비만의 믿을 수 있는 A/S를 받을 수 있어 신뢰를 더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