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역대 최대 상반기 판매 실적 기록

테크홀릭 조회 594 등록일 2017.07.06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판매 호조를 이어가며 상반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최근 밝혔다.

캐딜락에 따르면 지난 6월 판매량이 203대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238% 증가한 수치로 2개월 연속 200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거둔 것이다.

이 같은 실적 향상은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CT6 모델의 꾸준한 판매 성장세와 XT5, 에스컬레이드 등 SUV 신차 효과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힘입어 상반기 실적 역시 역대 최고치를 나타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 109% 늘어난 총 823대의 판매 실적을 올린 것이다.

CT6가 총 295대 판매되며 베스트 셀링카의 입지를 굳혔고, 독보적 디자인과 상품성으로 젊은 층의 인기를 얻고 있는 XT5가 178대, 지난 5월 출시 이후 압도적 존재감으로 대형 SUV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신형 에스컬레이드가 총 63대 인도됐다.

지엠코리아의 김영식 캐딜락 총괄사장은 “국내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캐딜락이 2개월 연속 월 200대 이상 판매를 달성, 올 연간 판매 목표인 2,000대에 성큼 다가섰다”며 “더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아메리칸 럭셔리 완성차의 대표 주자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Techholic(http://www.techholi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