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휴가를 부탁해!’ 전국 시승회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521 등록일 2017.07.10


토요타 코리아는 7월 휴가철을 맞이하여 ‘휴가를 부탁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요타 차량을 시승하는 모든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주유권, 여름철 물놀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여름 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다.

캠리와 라브4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달이 최적기다.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과 더블FMS쿠폰 (Free Maintenance Service /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 현금 구매 시 캠리는 250만원, 캠리 하이브리드는 28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다.

라브4 (가솔린 모델)를 구매하는 경우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 또는 10년20만km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해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중 선택 할 수 있다.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이란, 차량 구매3년 후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고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만기 시 고객이 차량 반납 혹은 유예금 납입 후 소유를 선택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 토요타를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라인업의 토요타 차를 시승 하시고, 스마트한 구매 혜택을 만나 보셨으면 한다.” 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토요타
    모기업
    토요타
    창립일
    1937년
    슬로건
    You are so smart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1
  • naver 2017.07.13
    올말이나 내년초 신형 캠리 출시 된다고 함,,,
    1차 재고 처리에 들어간 모양,,,,,
1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