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뉴 MINI 쿠퍼 D컨트리맨 月 29만원에 소유..마케팅 강화

데일리카 조회 323 등록일 2017.07.10
뉴 MINI 컨트리맨


MINI 브랜드가 이달 한 달간 전 모델을 대상으로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스마일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BMW는 “MINI 스마일 할부금융 상품은 합리적인 월 할부금으로 3년간 차량을 이용한 후, 만기 시 차량 반납 또는 잔여 할부금 납부를 통한 차량 소유 유지를 고객 편의에 따라 선택 가능한 점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니 컨트리맨


이번 스마일 할부 프로모션 이용 시, 뉴 MINI 쿠퍼 D컨트리맨 모델(차량가격 4340만원)을 기준으로 월 29만원(선납 30%, 36개월, 잔존가치 52%, 1만5000km 기준, 통합취득세 미포함)에 차량 소유가 가능하다. 3년 후에는 중고차 가격 걱정 없이 차량을 반납하거나 잔여 할부금을 내고 차량을 계속 소유할 수 있다.

또 뉴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 프로모션 상품 이용 시 실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차량의 5가지 주요 부분 사고 시 본인 부담금 없이 무상으로 보상해주는 MINI 토털 케어 프로그램이 추가돼 구입 후 1년간 무상 제공된다. 보상 범위는 스마트 키, 타이어, 차체 스크래치, 덴트(함몰), 전면 유리 등 5가지다. BMW는 “보상은 보험사와 제휴된 전문 복원 업체를 통해 무상 수리해주며, 해당 고객의 보험료에도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며“기간은 구입 후 최초 1년”이라고 설명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니로, 美 시장에서 아이오닉 제치고 ‘질주’..인기 비결은?
벤틀리, 벤테이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포착..전기차 집중
수입차 시장은 벤츠·BMW의 ‘놀이터’..시장 점유율 50% 돌파
국지성 집중호우..쏟아지는 빗줄기로 시야 확보가 안될 때에는...
수입차 시장 지각변동 감지..디젤은 지고 가솔린·하이브리드는 뜨고...
[구상 칼럼] 육중한 G4 렉스턴..휠아치 균형감이 더해졌더라면...
벤틀리 SUV ‘벤테이가’, 2달 연속 두 자릿수 판매..‘인기’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