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New 푸조 3008 SUV 첫 전달식 개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39 등록일 2017.07.10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지난 8일(토), 성수동 푸조비즈타워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에서 New 푸조 3008 SUV 차량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에 돌입했다.

푸조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은 고객이 푸조 차량을 처음 전달 받는 순간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새로운 푸조 전시장 컨셉트의 가장 핵심적인 변화이다. 지난 달 오픈한 인천전시장에 이은 두 번째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으로, 향후 전국의 모든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는 아직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을 구축하지 못한 전시장에서 구입한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푸조비즈타워에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을 구축, 이를 기념하고 New 푸조 3008 SUV의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차량 전달식은 한불모터스 동근태 영업기획 총괄 상무를 비롯해 서초 전시장 영업사원들, 그리고 기업 컨설턴트 임재영(44) 고객과 가족 등 총 6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식은 차량 언베일링식을 시작으로 꽃다발과 기념품 증정, 그리고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됐다.

임재영 고객은 "오직 나만을 위한 별도의 공간에서 내가 탈 차를 직접 언베일링하고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차량을 인도 받으니 매우 기쁘다"라며, "차를 만나는 처음 시작이 좋은 만큼 앞으로 New 푸조 3008 SUV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계획"이라며 소감을 말했다.

한불모터스 동근태 영업기획 총괄 상무는 "푸조는 프리미엄 업 마켓(Up-Market)으로 나아가기 위해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과 같이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 할 것"이라며 "이 달부터 New 푸조 3008 SUV가 월 200대에서 300대 수준으로 본격적으로 출고 되고, New 푸조 3008 2.0 GT도 곧 출시되는 만큼 프리미엄 SUV 3008을 중심으로 국내 SUV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ew 푸조 3008 SUV는 푸조가 글로벌 SUV 시장 공략을 위해 선보인 핵심 전략 모델로, 지난해 10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이후 현재까지 약 15만 대 이상 판매되며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모델이다. 획기적인 디자인과 아이-콕핏 시스템, 그리고 경쟁 모델 대비 우수한 기본 사양 등 뛰어난 상품성을 갖춰 지난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올해의 차’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