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한국타이어, ‘2017 타이어 나눔 사업’ 공모

오토헤럴드 조회 118 등록일 2017.07.11
 

한국타이어의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2017 타이어 나눔 사업’ 공모를 8월 4일까지 시행한다.

‘타이어 나눔 사업’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2010년을 시작으로 7년간 총 3,506대 차량의 타이어를 지원하며 사회복지기관의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 환경을 위해 노력해왔다.

한국타이어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관 운영 평가 내용과 대상 차량의 운행 현황 및 목적, 타이어 노후 정도 등을 평가하여 총 600여개 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기관은 업무용 차량의 타이어 4개 교환과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지원 완료 후 선정 기관 운전자를 대상으로 타이어 및 차량 점검 교육을 시행해 안전 운전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신청 대상은 업무용으로 9~15인승 승합차 또는 경차를 보유하고 있는 전국의 비영리단체 및 사회복지기관으로, 오는 8월 4일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사업지원시스템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이 마무리 되는대로 내부 심사를 거쳐 8월 30일 최종 선정자 공지, 9월 22일 까지 타이어 교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