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7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11 등록일 2017.07.12


팅크웨어는 보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한 최신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15개 시·군·구 지역의 변경된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한 길안내를 제공한다. 최근 개통된 ‘서울~양양 고속도로’, ‘상주~영천 고속도로’, ‘구리~포천 고속도로’ 외에도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 등의 구간 정보가 추가됐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로는 ‘롯데겔러리움센텀’, ‘서울북부지방법원’ 외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전국 주유소, 충전소,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 최신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그 밖에 다양한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했다. ‘7, 8월 주요 축제, 행사 안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여름 휴가 추천여행지’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날 때 유용한 장소, 맛집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도 업데이트해 아이나비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제공받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팅크웨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 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2개월 단위로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꾸준한 지도 데이터 개발을 통해 보다 도로교통 안내 및 시즈널 한 테마 정보 등을 전달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팅크웨어는 “여름휴가로 사람들이 많이 움직이는 7,8월에는 무엇보다 정확하고 빠른 길을 안내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출발 전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해 즐거운 휴가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지도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