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럭셔리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 사전계약 실시

오토헤럴드 조회 3,319 등록일 2017.07.13
 

랜드로버 코리아가 럭셔리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를 오는 9월 국내에 공식 출시에 앞서 14일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또한 공식 출시 전 레인지로버 벨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달 14일부터 23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과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레인지로버 벨라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해운대 전시 행사에는 상담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 라운지가 운영되며, 제품 상담과 사전계약까지 한 자리서 가능하다.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담은 랜드로버 라이프 스타일 전시와 함께 상담 고객에게 음료 및 기념품 증정 등의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7월 10일 국내에 공식 출시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부산 지역 쇼룸에서 별도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레인지로버 이보크 사이에 위치하는 4번째 레인지로버 모델로, 지난 3월 2017 서울 모터쇼에서 아시아 국가 중 최초로 국내에 공개되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기존 SUV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화려함과 우아함, 정제된 성능 그리고 전지형 주행 역량을 두루 갖춘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중형 SUV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2017 토리노 모터쇼에서 발표된 ‘카 디자인 어워드’에서 ‘베스트 브랜드 디자인’으로 선정된 랜드로버는 특히 레인지로버 벨라를 통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정수를 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쿠페형 루프라인, 짧은 프론트 오버행은 레인지로버 벨라의 디자인 순수성과 역동성을 더욱 강조한다. ‘자동 전개식 플러쉬 도어 핸들’, ‘인컨트롤 터치 프로 듀오’ 등 첨단 디자인과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레인지로버 벨라의 혁신성을 대변하고 있다.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레인지로버 벨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지닌, 새로운 고객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미래 지향적 럭셔리 중형 SUV”라며 “레인지로버 벨라를 통해 레인지로버가 개척한 럭셔리 SUV 시장의 역사와 혁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총 5개 트림으로 국내 출시 될 예정이다. 가격대는 트림별로 D240 S 9850만 원, D240 SE 1억 460만 원, D240 R-Dynamic SE 1억 860만 원이며, D300 R-Dynamic HSE 1억 2620만 원, P380 R-Dynamic SE 1억 1610만 원이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랜드로버
    모기업
    Tata Motors
    창립일
    1947년
    슬로건
    Go beyond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1
  • danawa 2017.07.14
    이런 씨벨라마...
1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