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55 등록일 2017.07.13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New 푸조 3008 SUV를 비롯해 푸조 베스트셀링 모델 New 푸조 2008 SUV와 프리미엄 해치백 푸조 308 등 푸조의 다양한 인기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전국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는 7월 15일(토)부터 7월 23일(일)까지 전국 18곳의 푸조 전시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푸조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시승행사에 경험하게 될 New 푸조 3008 SUV는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과 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하는 등 완벽한 모습을 갖췄으며, 지난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하며 뛰어난 상품성을 입증했다. 현재까지 유럽에서 15만대 이상 판매되었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New 푸조 2008 SUV는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 호쾌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그리고 탁월한 연비 등 기존 모델의 장점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그립컨트롤 시스템과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사항을 더해 상품성을 강화한 푸조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푸조 308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운전자를 배려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우수한 연비 등 장점을 고루 갖춘 모델이다. 여기에 최대 출력 120마력, 최대 토크 30.6kg?m의 힘과 푸조 특유의 기민한 핸들링 및 끈끈한 로드홀딩까지 더해져 다이내믹한 주행 감각을 선사한다. 지난 5월에는 나파 가죽시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푸조 308 1.6 GT Line Leather Edition’을 출시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