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브리지스톤 타이어, 기아차 스팅어 표준 타이어 장착

오토헤럴드 조회 859 등록일 2017.07.13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기아차가 최근 공개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표준 타이어(OE)로 브리지스톤 타이어가 장착된다고 밝혔다.

기아차 스팅어에 장착될 브리지스톤 ‘포텐자 RE97AS-02’는 고속 주행 안정성,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 어떤 조건에서도 발휘하는 우수한 핸들링 성능, 뛰어난 제동력이 검증된 타이어로 하이엔드 스포츠카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다.

 

포텐자 RE97AS-02는 브리지스톤의 주력상품인 사계절용 초고성능 타이어의 세세한 특징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실리카 함유율이 높은 화합물과 미세하게 조율된 트레드 패턴이 결합해 젖었거나 마른 노면 어떤 상태에서도 자신감 있는 조향 반응을 보인다.

또한, 독특한 패턴 디자인과 고무 합성물을 사용해 사계절 계절 내내 확실한 성능을 발휘하며, 최신 트레드 폴리머 기술이 적용돼 타이어 수명이 길어졌다. 

기아차 스팅어는 가솔린2.0터보, 가솔린 3.3터보, 디젤 2.2 세 종류의 엔진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전 모델 모두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특히 3.3 트윈 터보 V6 엔진은 370마력을 제공해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에 걸맞는 강력한 성능을 구현한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기아
    모기업
    현대자동차그룹
    창립일
    1944년
    슬로건
    The Power to Surprise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