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폭스바겐코리아, 2017 여름 캠페인 실시

오토헤럴드 조회 160 등록일 2017.07.13
 

폭스바겐코리아가 7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7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차량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소모품 세트 유상수리비 10% 할인, 사고수리 고객 서비스 쿠폰 증정, 신규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 등 총 세 가지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모든 수리 및 액세서리 구입에는 위 케어 캠페인(WCC) 바우처 사용이 가능하다.

먼저 일반 수리 입고 시 지정된 소모품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하는 고객은 총 수리비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세트는 총 3가지로 엔진오일 세트, 브레이크 세트, 타이밍 벨트 세트 등이 있다.

또한 100만원 이상 사고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 필터 교환 서비스 쿠폰을, 300만원 이상 사고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 필터, 에어크리너 필터, 에어컨 필터 교환 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사고 수리 금액은 청구 금액 기준이며 부가세는 별도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도 최대 60%로 함께 진행한다.

여름 시즌을 위해 새롭게 런칭한 폭스바겐 파라솔 및 캠핑의자 등은 10% 할인된 가격에, 깔끔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폭스바겐 골프백은 200세트 한정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인 티구안, 투아렉 스타일링 패키지와 머플러 팁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루프바 및 루프박스(50세트 한정), 인테리어 컴포트 패키지, 페달 캡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