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7월 프로모션 ‘Surfing & Beach Festival’ 진행

위드레저 조회 1,238 등록일 2017.07.13
제목없음
Special 10 Days 시승 이벤트와 더불어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
벤츠 프로모션.jpg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에서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부터 ‘Surfing & Beach Festival’을 진행한다.

우서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100% 당첨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전시장 내에 비치된 터치 스크린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이용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한성자동차 비치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휴가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한성자동차 여름 한정 웰컴 드링크인 무알콜 모히또, 깔라만시, 마가리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Special 10 Days 시승 이벤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오는 17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시승 후 현장 계약을 진행한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CLS 구매 고객에게는 스웨덴 명품 Mobicool사의 차량용 냉온장고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8월 중 여름 휴가철에 맞춰 서핑을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는 Surfing & Beach 행사를 강원도 써피비치에서 진행한다. 여행과 레저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에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SUV차량 전시 및 시승 체험이 가능하며, 가족 단위 내방객들을 위한 서핑 레슨 및 BBQ 파티, 리조트 1박 숙박이 준비될 예정이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오픈한 한성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는 7월 한 달간 ‘한성자동차 Blog Award / 컨텐츠 투표 이벤트’을 실시해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 머니클립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무더운 여름 고객들에게 휴가철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가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유쾌한 여름휴가를 보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withleisure(http://www.withleisur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벤츠
    모기업
    Daimer AG
    창립일
    1883년
    슬로건
    The best or nothing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