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2017 시트로엥 썸머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43 등록일 2017.07.17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7월 휴가철을 맞아 무상점검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7 시트로엥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7 시트로엥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2017년 7월 17일(월)부터 7월 29일(토)까지 약 2주간 시트로엥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14곳의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엔진 냉각수 외부 벨트 등 총 37개 항목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미등, 브레이크 등의 전구류와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특히 장마나 무더위 등 여름철 필수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와 에어컨 필터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시트로엥 순정 부품 및 공임 비용 10%할인(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 제외)과 냉각수 및 타이어 교환 공임 비용 20% 할인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기간 내 가까운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 예약하면 된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