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쉐보레,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26 등록일 2017.07.17


쉐보레가 23일까지 경기도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의전 차량을 제공하고 연계 문화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쉐보레는 영화제를 찾는 배우와 감독 및 주요 인사의 의전 차량으로 말리부와 임팔라를 제공해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에 프리미엄 세단의 가치를 전달하는 한편, 영화제 기간 동안 크루즈와 카마로SS를 전시하며 활발한 고객 접점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영화제 현장과 부천CGV에 마련된 경품 이벤트존을 통해 응모를 접수, 추첨을 통해 쉐보레 스파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영화제와 연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로 참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캠핑, 영화, 음악 등 문화 예술 분야와 연계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고객 친밀도를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쉐보레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국내 대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6에 카마로SS를 등장시켜 힙합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를 선보이는 등 문화예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