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2017 몽골랠리 국내 참가팀 ‘쉘 위 고’ 후원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85 등록일 2017.07.18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 ㈜불스원(대표이사: 진동일)이 유라시아 대륙 횡단 레이스 몽골랠리(Mongol Rally)의 2017년 국내 참가팀, ‘쉘 위 고(Shall We Go)’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영국 어드벤처리스트(Adventurist)가 주관하는 몽골랠리(Mongol Rally)는 영국 런던부터 러시아 울란우데까지 16,000km를 달리는 아마추어 레이스로, 10년 이상 된 1,000cc미만 중고차량 또는 125cc미만의 스쿠터를 이용하여 직접 정한 루트를 따라 레이스를 완주하면 된다. 모든 참가팀은 최소 1,000 파운드를 기부금으로 전달해야 하며, 이 중 500 파운드는 어드벤처리스트 지정 기부 단체인 ‘Cool Earth’에 기부되어 지구의 환경을 지키는데 사용된다.

불스원이 후원을 결정한 국내 참가팀 ‘쉘 위 고’는 경희대학교 자동차연구회 KHARS 소속 학생들인 임승빈(25), 오승인(25), 김창우(26) 등 3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6년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온로드부문 장려상과 오프로드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는 미래 자동차 업계의 유망주들이다.

작년 ‘희린이가 가쟤’팀 후원에 이어 2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불스원은 랠리 참가팀이 약 한 달 반의 여정 동안 안전하게 달릴 수 있도록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을 비롯하여 엔진 코팅제 ‘불스파워’, 우천시 운전에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등의 차량 관리 용품 및 후원금을 지원한다.

또한 후원팀이 출국하기 전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관리 공간인 불스원 프라자에서 차량 정비 기본 교육을 제공하였으며, 현지에서도 출발 전후 차량 점검과 관리 트레이닝을 도울 예정이다.
불스원 마케팅본부 한지영 상무는 “자동차와 환경을 생각하는 몽골랠리의 취지에 공감하고, 또 도전하는 젊음을 응원하기 위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참가팀을 후원하게 되었다”며, “올해도 국내 참가팀이 안전하게 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몽골랠리의 공식일정은 7월 16일 시작되어 8월 말 경 종료되며 ‘쉘 위 고’ 팀의 랠리 과정은 ‘쉘 위 고’ 페이스북 페이지와 불스원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