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美 ‘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USA’ 공식 후원

테크홀릭 조회 126 등록일 2017.07.18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후원사인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마케팅 강화를 위해 미국에서 개최되는 ‘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USA(ICC USA)’를 공식 후원 한다고 18일 밝혔다.

2017 ICC USA의 토너먼트 경기는 이달 19일부터 30일까지 미국 전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넥센타이어는 공식 후원사로서 모든 경기장의 LED 광고 보드로 기업 브랜드를 노출한다. 맨체스터 시티 경기의 선수 입장 게이트에도 넥센타이어 브랜드가 노출된다.

맨체스터 시티가 ICC USA 참가하는 만큼 마케팅 효과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올 3월의 유니폼 브랜딩 후원 계약에 따라 맨체스터 시티 선수들이 넥센타이어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을 예정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미국 현지에선 벌써부터 7월 20일 텍사스 휴스턴에서 열릴 맨체스터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맨체스터 더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태다.

넥센타이어 미국법인 권재구 상무는 “미국은 세계 최대 타이어 소비 시장 중 한곳으로 2017 ICC USA 후원을 통해 미국 내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제고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Techholic(http://www.techholi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