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카로오토모빌, ‘왕비의 잔치‘ 시즌3 공동 마케팅 진행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92 등록일 2017.07.19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 문화관광발전의 일환으로 국립부산국악원에서 기획하는 ‘왕비의 잔치’ 시즌 3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해당 공연 광고 협찬과 함께 7월부터 8월 31일까지, 총 두 달 간 해운대 전시장에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 문화관광발전을 후원합니다"라는 타이틀의 대형 공연 홍보 배너를 설치하여 홍보를 하고 있다.

공연 후원을 기념하여 ‘왕비의 잔치’ 시즌 3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폭스바겐 @ 유카로 어드바이저 앱(Volkswagen@Ucaro Advisor App)을 통해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들에게 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4월 오픈한 폭스바겐 유카로 자체 고객센터 이용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공연관람권을 증정한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공연콘텐츠인 ‘왕비의 잔치‘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부산 문화관광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