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불스원프라자, 현대 모터스튜디오 차량 공식 관리 업체 선정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75 등록일 2017.07.19


불스원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문화 공간 불스원프라자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의 전시ㆍ시승차량 정기 디테일링 시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지난 4월 현대자동차에서 오픈한 국내 최초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로 연면적 6만3861㎡, 지하 5층~지상 9층으로 구성된 자동차와 관련 된 전시, 체험시설, 시승 프로그램, 서비스센터, 키친 등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주말 기준 일일 평균 1500명 이상이 방문하는 핫 플레이스다.

이번 시공 계약을 통해 불스원프라자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방문객들이 직접 보고 체험하는 약 20여대의 전시ㆍ시승차량의 디테일링, 즉 일반 세차 이상의 고급 테크닉이 필요한 차량 외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불스원프라자는 셀프 세차부터 디테일링과 튜닝, 자동차용품 구매까지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셀프 자동차 관리 공간으로, 2016년 오픈 이래 튜닝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인 ‘덱스크루’를 포함한 차량 관리 전문가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왔다.

불스원프라자의 김영대 마스터는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불스원프라자가 국내 최초 자동차 테마파크의 차량 디테일링을 맡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찾는 방문객들은 불스원의 기술력을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차량 외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불스원프라자는 이번 정기 디테일링 시공을 기념하여 8월 2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불스원프라자를 방문하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찍은 인증샷을 보여주면 오프라인으로 응모 되며, 불스원프라자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통해 프로모션을 알리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온라인으로도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70만원 상당의 불스원프라자 유리막코팅(BGC) 시공권을 제공하며, 그 외에도 35만원 상당의 VIP세차카드(2명), 20만원 상당의 불스원 세차용품 패키지(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