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신형 팬텀 티저 이미지 공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893 등록일 2017.07.20


롤스로이스는 오는 7월 27일에 새로운 기술로 다듬어진 신형 팬텀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를 앞두고 신형 팬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함과 동시에 이 행사에 참가할 예정인 다른 팬텀 3개 모델을 발표했다. 중국의 매체들과 인터넷을 통해 신형 팬텀이라고 일컬어지는 이미지가 공개되긴 했으나 아직 신뢰성 여부를 확인할 수 없기에 공식 발표를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이다.

롤스로이스는 ‘위대한 8개의 팬텀’이라는 주제로 중요한 이미지를 갖춘 팬텀과 그 소유주에 대한 이미지, 영상을 발표하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팬텀은 프레드 아스테어의 팬텀, 몽고메리 장군의 버틀러 팬텀, 말콤 캠벨 경의 팬텀 컨티넨탈, 비틀즈의 멤버 존 레논의 팬텀이며 앞으로 영국 여왕의 스테이트 리무진 팬텀, 아가 칸의 팬텀, 2003년에 등장했던 최초의 굿우드 팬텀이 등장할 예정이다.

신형 팬텀은 아마도 ‘위대한 8개의 팬텀’ 중 가장 마지막을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주에 개최될 화려한 신형 팬텀의 발표 행사가 기대되는 순간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롤스로이스
    모기업
    BMW AG
    창립일
    1905년
    슬로건
    The Best Car in the World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