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MBC 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푸조 5008 등 대표 모델 5종 지원

오토데일리 조회 899 등록일 2018.03.26

한불모터스가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뉴 푸조 3008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 5종의 차량을 지원한다.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뉴 푸조 3008 SUV와 뉴 푸조 5008 SUV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 5종을 지원한다.

한불모터스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차량 협찬을 통해 푸조와 시트로엥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뉴 푸조 5008

부잣집 아들 광재 역을 맡은 김지훈은 극 중 뉴 푸조 5008 SUV를 타고 등장한다. 푸조의 대표 7인승 SUV 모델 뉴 푸조 5008 SUV는 극 중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광재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킨다. 

뉴 푸조 5008은 고급스럽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에 최대 2,150L 라는 동급 최고 수준의 넓은 적재 공간과 활용성, 복합 연비 기준 12.9 km/L(5008 GT 기준)라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그리고 4천 만원 초반부터 시작하는 매력적인 가격까지 두루 갖춘 모델이다.

뉴 푸조 3008

성실한 캐릭터인 남태일 역의 이규한은 뉴 푸조 3008 SUV을 타고 등장한다. 뉴 푸조 3008 SUV는 Full LED 헤드램프와 2세대 아이-콕핏 인테리어 시스템, 어드밴스드 그립컨트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등을 두루 갖추며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모델이다.

광재의 상대역으로 현대판 말괄량이 평강공주 영하 역을 맡은 김주현은 뉴 푸조 308 차량을 타고 등장해 밝고 활발한 매력을 뽐낸다. 뉴 푸조 308은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직관적이고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등을 자랑하는 해치백 모델이다.

완벽한 외모와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영하의 언니 경하 역의 홍수현은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타며 당찬 이미지를 드러낸다. 

홍수현의 애마로 등장하는 C4 칵투스는 에어범프 등 유니크한 실내외 디자인, 실용성 등을 두루 갖춘 시트로엥의 대표 소형 SUV 모델이다.

이외에도 영하 아버지 역의 정보석, 광재의 계모 남수희 역의 이승연의 차량으로는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이 등장해 세단의 우아한 디자인과 안락한 공간, 역동적인 주행성 등 푸조 508의 매력을 선보인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온 가족이 시청할 수 있는 주말드라마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시청자들에게 푸조, 시트로엥 모델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푸조, 시트로엥의 가치와 매력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임원민 기자/lwm1988@naver.com


ⓒ 오토데일리(http://www.auto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푸조
    모기업
    PSA Peugeot Citroen
    창립일
    1895년
    슬로건
    Motion & Emotion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