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인증 중고차’ 특판 이벤트 진행

다나와자동차 조회 15,429 등록일 2018.10.23

 
다나와(대표 손윤환, 안징현)는 10월 22일부터 중고차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등록된 중고차량의 가격을 판매될 때까지 매일 최대 10만원 인하시키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지난 8월 삼성카드와의 제휴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중고차 특판 이벤트는 준대형 위주였던 1차와 달리 모닝, K3 등 경차와 준중형부터 쏘렌토, 카니발같은 SUV, MPV까지 다양한 차종을 선보인다.


다나와자동차가 이번 특판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운 것은 '상세한 차량 정보'다.침수 등 사고이력은 물론 썬팅 여부, 타이어 브랜드 및 마모도까지 상세히 안내하여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모든 판매차량은 1차와 동일하게 무사고 및 단순교환 차량들 위주로 엄선했으며  총 178개 항목에 대한 차량 점검을 거쳐 최종 등록된다. 엔진, 미션 등 주요 부위에 대해서는 1년/2만Km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수리 보증을 붙였으며 중고차 매매단지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김포공항점에 이어 부천점까지 전시장도 확대했다.


다나와 염오준 자동차사업팀장은 "다른 어떤 것보다 고객이 믿고 살 수 있는 중고차를 선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다나와 인증 중고차가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10월 22일 오후 2시 다나와자동차 홈페이지(http://bitly.kr/BE36!)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2
  • danawa 2018.10.24
    크루즈랑 아반떼 땡기긴 하는데.. 총알이 ㅠㅠ
    일단 매일 할인된다고 하니깐, 조금만 더 대기 타다가 와이프 컨펌좀 받아봐야겠네요..ㅠ
    그 때 까지 팔리지 말길..ㅠ
  • danawa 2018.10.26
    무사고에, 주행거리 짧고, 보증 남아 있고, 혹은 다나와 자체 1년/2만km 보증을 해주고... 매물들 괜찮네요.
    무엇보다도 매일 판매가격을 인하한다는 이벤트 방식이 재미 있네요.
    그래서인지 시작가가 시세 보다는 조금 높게 설정된 것 같지만 시간 지날수록 눈치 싸움이 장난이 아니겠군요 ^^
    온가족 놀러 다니는 용도로 카니발 한대 있었으면 했는데 거의 풀옵션 매물이라 살짝? 관심이 가네요.
1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