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스타일리시 콤팩트 SUV ‘New HR-V’ 1호차 고객 차량 전달식 진행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619 등록일 2019.06.03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지난 31일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사인 KCC 용산 전시장에서 스타일리시 콤팩트 SUV ‘New HR-V’의 1호차 고객에게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New HR-V’ 1호차의 주인공 김유진 고객(27)은 “현재 대학에서 호텔경영학과 조교로 근무하고 있어 업무 특성상 크고 작은 다양한 짐들을 옮길 일이 많다”며, “첫 차로 실용적이면서 공간 활용성이 좋은 SUV 차량을 찾던 중 혼다 New HR-V를 선택하게 됐다. 2열 매직 폴딩 시트와 적재공간을 활용해서 많은 짐을 실을 수 있고 모던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타일리시 콤팩트 SUV `New HR-V’는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내외관 디자인을 적용한 감각적인 5도어 크로스오버로 재탄생했다. 2열 레그룸 및 헤드룸이 넉넉해 편안하고,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2열 매직 폴딩 시트 기능을 탑재해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공간 활용성을 실현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New HR-V는 스타일리시 콤팩트 SUV로 2030층 젊은 고객 분들도 첫 차로써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고, 평소 도심 주행은 물론 주말 레저 활동이 많은 젊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적합한 모델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New HR-V’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New HR-V’ 신규 등록 고객 및 재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ew- HR-V’ 신규 등록 고객일 경우 주유비 100만원 또는 금융 프로모션 혜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공식 딜러사를 통해 혼다 자동차를 구입한 고객 본인 및 배우자, 직계 존·비속, 형제·자매가 ‘New HR-V’를 구매한다면 재구매 혜택으로 주유비 100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혼다
    모기업
    혼다
    창립일
    1948년
    슬로건
    The power of Dreams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