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출시..가격은 5547만~5652만원

데일리카 조회 4,668 등록일 2020.05.07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기아자동차는 7일 모하비 더 마스터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 ‘그래비티’를 출시하고 이날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그래비티는 기존 모하비 더 마스터의 최상위 트림 ‘마스터즈’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실내ᆞ외 고급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스티어링휠)


기아차는 그래비티 모델에 신규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블랙 도장 20인치 휠을 기본 적용해 강인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신규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은 화살촉에서 영감을 받아 강인하고 세련된 느낌의 조형이 반복적으로 배치돼 전면부의 주간주행등과 모하비 엠블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 기아차 측은 설명했다.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센터콘솔)


블랙 도장 20인치 휠은 눈꽃 결정체를 형상화한 6 스포크 디자인으로 SUV로서 당당함을 강조했다.

실내는 스티어링 휠, 센터 콘솔, 1ᆞ2열 도어 암레스트 및 도어 센터 트림에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고급 소재 ‘알칸타라’를 입히고 동승석 크래쉬 패드에만 적용했던 무드 램프를 1열 양쪽 도어 트림까지 확장시켜 고급감을 높였다.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도어센터 트림)


기아차는 그래비티 모델 출시와 함께 모하비 더 마스터 모든 트림의 6인승 모델 2열에 컵홀더를 신규 적용하고 헤드레스트 크기를 키워 편의성을 높였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산 동급 중 유일하게 V6 3.0 디젤 엔진을 적용해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모하비는 국내 대형 SUV 시장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며 “강인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그래비티 모델로 대형 SUV 팬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무드램프)


한편,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의 국내 판매 가격은 5인승 5547만원, 6인승 5652만원, 7인승 5612만원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구상 칼럼] 캐딜락의 대형 SUV..‘XT6’의 디자인 특징은?
철수설 휩싸인 닛산..美·中·日 빼고 사업 접는다!
아우디, 소형 SUV 신형 Q3 서울시내서 포착..국내 출시 임박(?)
[북미 오딧세이] 美시장 부활 알린 픽업 ‘흥행’…세단 판매 첫 추월
[TV 데일리카] 안락한 승차감·강렬한 퍼포먼스..기아차 2021년형 THE K9
벤츠·포르쉐·닛산, 경유차 4만여대 배출가스 불법조작..‘충격’
수출 부진 속 일제히 휴업에 들어간 자동차 업계..숨고르기(?)

  • 회사명
    기아
    모기업
    현대자동차그룹
    창립일
    1944년
    슬로건
    The Power to Surprise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3
  • naver 2020.05.08
    너무 우려내서 이제 맹물만 나오겠다
  • danawa 2020.05.10
    가격거품이 장난아니네 ᆢ저정도 가격 이면 집을사지
  • danawa 2020.05.10
    터무니 없는가격
1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